공단 역량과 수혜자 니즈를 효과적으로 통합하여 공공기관의 사회적 가치를 창출합니다.
전략체계
추진목표
공단 특화 사회공헌활동을 통한
사회적 가치 창출 및 대국민 신뢰 제고
사회적 가치 창출 및 대국민 신뢰 제고
브랜드
슬로건
사람과 사회를 잇는 TS
중장기 목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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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식전환, 체계정립
(2021년 ~ 2022년)- 참여형 사회공헌 등 패러다임 변화, 네트워크 구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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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공헌 브랜딩
(2023년 ~ 2024년)- 대표 프로그램 정착을 통한 인지도 제고 및 지속가능성 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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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회공헌 선도
(2025년 ~ 2026년)- 인권, 환경 등 사회책임 경영 및 공유가치 확산
추진방향 및
실행과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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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략적 사회공헌 강화
- 핵심사업 연계, 재능기부형 사회공헌활동 운영 활성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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참여형 사회공헌활동 확대
- 노사공동 사회공헌 강화
- 시민참여, 지역공동체 활성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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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규 프로그램 개발·운영
- 이전 지역 복지기관 등 니즈 반영, 프로그램 발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