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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참여

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헌장

한국교통안전공단 기업민원 보호·서비스 헌장

우리 한국교통안전공단 전 임직원은 기업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 "공단·기업 간 소통·신뢰 민원행정"을 실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노력할 것을 기업고객에게 약속드립니다.

  • 하나.우리는 기업 불편을 초래하는 불합리한 규제, 제도나 관행을 정비/개선하여 기업하기 좋은 환경이 구현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우리는 규제개선, 애로제기 등에 관하여 의견을 제출한 기업고객에 대해서는, 비밀보장은 물론 어떠한 불이익을 주거나 차별을 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하나.우리는 기업고객께서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은 경우 이를 조사하여 신속히 개선하고 유사한 사례가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우리는 기업고객으로부터 부당하다고 지적된 사항에 대해, 외부전문가가 참여한 공정한 검토과정을 거쳐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우리는 규제, 제도, 정책을 수립하고, 이행하는 전 과정에서 기업고객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며, 기업고객께서 신뢰할 수 있도록 최선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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